일베라도 인격모독을 장난처럼 일삼는 인간은 강력한 처벌을 내려야

Posted by Reporter Jaywriter
2019.01.10 21:10 상식으로 시사보기/사회,경제

나는 일베사이트를 가끔 들어가서 그들의 행동을 살펴보곤 한다.

볼때마다 이들이 정말 올바른 생각과 상식을 가진 사람들인지 말그대로 인간다운 인간인지 의구심이 들 때가 너무 많다.

여기에 일베의 인간에 대한 인격모독은 도가 지나치고 있다.

남의 아픔을 전혀 공감하지 못하고 심각한 일도 장난처럼 생각하고 본인이 하는 짓이 무슨 짓인지도 모르는 그야말로 암적 존재.

자유라는 것이 이렇게 함부로 주어줘도 되는 것인지 불공평하게 느껴질 정도다.


자신의 주장에 근거는 없어도 철학이라도 있다면 너는 그런 사람이구나 하며 나와는 다른 세계의 사람이니 어울리지 않으면 그만이지만 이들은 그런 것이 없다.

그냥 길거리 굴러다니는 쓰레기에 불과하다. 

이런 쓰레기들은 소각장으로 보내야 하는데 민주주의가 뭔지 자유가 뭔지 이들은 그 바탕 위에서 인간이 과연 이래도 되는 것인지 싶은 행동도 서슴없이 한다.



"정연 아버지 자살, 숨진 채 발견" 이라는 제목은 아무리 일베사이트 라고 하지만 또 '헉 무슨 일이 난건가?' 하고 걱정반 궁금반 하는 소식이다.



여기서 정연이라고 하면 누구라도 가수 정연을 떠올리기 때문이다.

하지만 포털에서 이런 큰 뉴스를 접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단지 내가 다른 일 하다가 소식을 못접한 건가 라는 생각으로 글을 클릭 해보았다.



정말 할 말을 잃게 만든다.

이게 지금 뭐하는 짓인가?

재밌나?


나라 안 기득세력에게 줄기차게 조롱만 당하다가 가신 분이고, 근거없고 거짓으로 포장하여 마치 노대통령이 큰 비리라도 있는 것처럼 만들어 놓은 것도 모자라 이제 하늘에 계신 분을 계속해서 욕 보여도 되는 것인가.


누구처럼 독재를 한 것도 아니고, 나라 곶간을 빼먹은 것도 아니며, 국가 돈으로 쓸데없이 강을 판 것도 아닌데 그렇다고 대통령으로 앉아 성형이나 하며 국정농단을 일이 킨 건 더더욱 아닌데 이들의 장난처럼 쏟아내는 비열한 짓거리는 어떤 머리에서 나오는 것인가 말이다.


일베 인간들은 비교를 하더라도 기준이 없나? 


댓글도 가관이다.



이게 정말 사람으로써 할 짓인가?

정치인에게는 언제든 욕해도 되는 특별한 권한을 가진 건가?


역사를 조금만 들여다봐도 정말 욕을 먹어야 할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역사를 조금이라도 알고 조롱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들의 모습을 보면 마치 이유같은 건 없고 그냥 마음에 안들면 무조건 조롱하고 핍박하고 상대방의 고통을 보며 장난처럼 놀고 있는 모습 같은 마치 사이코패스 집단 같다.

제발 좀 적당히 하자. 그리고 역사 공부는 좀 하고 살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